
일베가 망했다구요? 이거나 보시면 됩니다
충성고객이 엄청나게 생긴 스타벅스
+37 (14) |
|

일베가 망했다구요? 이거나 보시면 됩니다
|
1. 혁 님이 이 게시물을 보고 싫어합니다.
2. Siriz9 님이 이 게시물을 보고 싫어합니다. 3. 싱하형 님이 이 게시물을 보고 싫어합니다. 4. 쿄리 님이 이 게시물을 보고 싫어합니다. 5. 주말출근은참좋아 님이 이 게시물을 보고 싫어합니다. 6. HandRing 님이 이 게시물을 보고 싫어합니다. 7. 고양이찜갈비 님이 이 게시물을 보고 싫어합니다. 8. 케이건드라카 님이 이 게시물을 보고 싫어합니다. 9. moonlf 님이 이 게시물을 보고 싫어합니다. 10. 한조각 님이 이 게시물을 보고 싫어합니다. 11. 창호G 님이 이 게시물을 보고 싫어합니다. |
| 1 |
| Lv49 영길 새내기 | 2026-05-20 08:18:53 |
| 2 |
| Lv52 강일 동물을 좋아해요 | 2026-05-20 08:21:27 |
이미지 ㄹㅇ 확실하게 조졌네
| 3 |
| Lv33 AkaKnight 명예의 전당에 기록된 | 2026-05-20 08:22:01 |

| 4 |
| Lv46 서라운드 글 좀 읽을 줄 아는 | 2026-05-20 08:25:02 |
뭐 스벅 얼마나 한다고 저걸로 으시대나 ㅋㅋㅋㅋ
| 5 |
| Lv01 만루홈런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26-05-20 08:26:30 |
ㅈㅇㅈ: (흐뭇)
| 6 |
| Lv46 키즈나 아이 열다섯 살 | 2026-05-20 08:39:09 |
벌레들은 하나같이 티를 못내서 안달임
| 7 |
| Lv43 혁 새내기 | 2026-05-20 08:44:52 |
스벅은 이제 일베충 소굴이구나
| 8 |
| Lv47 zealotsut 커미션 받아요 | 2026-05-20 08:52:30 |
가맹점주랑 알바생만 고생하것네
| 9 |
| Lv44 택이 배페 죽돌이 | 2026-05-20 08:52:52 |

| 10 |
| Lv59 건설회사 아가씨 SATELLA News Network | 2026-05-20 08:53:05 |

| 11 |
| Lv53 타코라이스 카운슬러 | 2026-05-20 09:02:19 |
이정도면 그 본사가 35% 어쩌구 매입 그거 발동될것 같은데 ㅋㅋ
| 12 |
| Lv55 건망증 번개를 맞아본 | 2026-05-20 09:08:32 |
Re 8. zealotsut (클릭하면 이동)
스벅은 모두 직영이라 가맹점은 없고,
일하는 사람은 모두 정규직이라 알바도 없습니다
| 13 |
| Lv50 선라이트비타민D 느낌 주는 방법을 아는 | 2026-05-20 09:10:03 |
맨위엣놈은 개웃기네 ㅋㅋ
예전에나 비쌌지 요즘 스벅은 상대적으로 저렴한디?
극우꼴통 능지평ㅋㅋ
| 14 |
| Lv13 Hug 스무 살 | 2026-05-20 09:27:12 |
어이구 저런... 스타벅스 이미지가 시궁창에 쳐박혔네
| 15 |
| Lv40 Siriz9 퍼센트 브레이커 | 2026-05-20 09:34:03 |
벌레새끼들 이때다 싶어 기어나오는거 봐
| 16 |
| Lv52 팔엽일도류 히히 새 글이다 | 2026-05-20 09:35:55 |
ㅋㅋㅋㅋㅋ 벅스가 진짜 벌레를 뜻하게 되버렸네ㅋㅋㅋ
| 17 |
| Lv47 STEVE 섯다 브레이커 | 2026-05-20 09:36:35 |
대 우지커피의 시대가 열렸다
| 18 |
| Lv08 알면다친데 기타나 칠까 | 2026-05-20 09:52:13 |
조졌네...종종 갔는데 이게 정치기 묻어버렸어
| 19 |
| Lv11 메카자코 | 2026-05-20 10:01:40 |
이젠 진짜 못가겠다 ㅋㅋ
| 20 |
| Lv07 공명하는개굴딱지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26-05-20 10:08:40 |
스벅 이미지 ㅈ망했네ㅋㅋㅋㅋ
스벅 마시는걸로 부심 세우는 애들은
얼마나 인생이 보잘 것 없고 내세울 거 없을까...
| 21 |
| Lv03 딸기맛동산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26-05-20 10:09:33 |
스벅은 애초에 미국에서부터 저가 아님?
진짜 이러다가 스벅 본사는 35프로 세일 이벤트 당첨되것네
| 22 |
| Lv49 빛당태 느낌 주는 방법을 아는 | 2026-05-20 10:15:21 |
일베벅스 ㄷㄷㄷ
| 23 |
| Lv12 기억의습작 새내기 | 2026-05-20 10:53:46 |
Re 12. 건망증 (클릭하면 이동)
가맹점주는 아니지만 건물주가 수익의 일정%를 받고 내주는 걸로 알고 있는데 타격은 클듯.
안그래도 버디패스 도입해서 건물주한테 가야할 수익이 구독료로 스벅 본사가 빨아먹어서 건물주 수익 별로라고 소문나고 있었는데...
| 24 |
| Lv13 증서 기타나 칠까 | 2026-05-20 11:19:40 |
오너리스크 진짜 좆되네 ㅋㅋㅋㅋㅋㅋ
다른 회장이었으면 그냥 일베묻었고, 저정도했으니 이런느낌일텐데 ㅋㅋㅋㅋ
| 25 |
| Lv01 ㅇㅇㄱㄹ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26-05-20 11:46:37 |
스타벅스+일배로 스벅 브랜드 이미지에 피해 끼쳤다고 사업권 미국이 다시 내놓으라 했음 좋겠네

| 26 |
| Lv39 HandRing 새내기 | 2026-05-20 12:59:16 |
첫번째 아직도 스벅이 비싼 이미지 브랜드인줄 아는 골빈ㄴ 부터 시작해서
여태 음습하게 숨어 있던 온갖 일베벌레들 다 기어나와 벌레 천국이 됬네ㅋㅋ
| 27 |
| Lv52 헤으응 | 2026-05-20 13:02:13 |
이미지 조져버렸네 저거 어케 수습함
| 28 |
| Lv53 하늘두더지 스트레이트 플러쉬 브레이커 | 2026-05-20 14:53:30 |

| 29 |
| Lv01 성암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26-05-20 17:18:43 |

외국에 사는 우파미녀가 찍어 올린거다 vs 백퍼 도용이다
개인적으로 후자.
| 30 |
| Lv11 CoCoNaBo 로그인하는 손맛을 즐기는 | 2026-05-20 17:20:29 |
Re 29. 성암 (클릭하면 이동)
우파미녀로 검색하면 스레드 계정 뜨긴 하더라구요.
| 31 |
| Lv11 CoCoNaBo 로그인하는 손맛을 즐기는 | 2026-05-20 17:21:40 |
개인적으론 스벅커피 맛이 별로라 공짜 아니면 안가는편
딸기라떼랍시고 주는거도 걍 딸기 우유고..
| 32 |
| Lv45 moonlf 더 새로운게 없을까 | 2026-05-20 20:07:17 |
와.. 막짤은 그냥 합성이 아니라고?
| 33 |
| Lv51 한조각 눈팅하고 있는 | 2026-05-20 20:43:43 |

| 34 |
| Lv41 낫낫 댓글 맛을 본 | 2026-05-20 22:53:46 |
이거 진짜 본사가 지분 도로 뺏어올수도 있겠는데요?
이상황으로 실제로 매출 피해입으면 결국 본사에서 받는 로얄티도 줄어드니 실질적인 손해라
차라리 이마트에서 지분 회수하고 직영이라고 홍보해서 오너리스크 끊어내야지 이미지 회복될듯 ㄷㄷ
| 35 |
| Lv44 창호G 성인 | 2026-05-20 23:42:06 |
본사가 지분 뺏어갈가봐 전전긍긍하는데 망하라고 고사지내는건가? 이쪽도 탈출은 지능순같다...
| 36 |
| Lv12 샤디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26-05-21 22:03:09 |
1년전만해도 고급브랜드지만 가성비로 미팅하기 좋은 카페라는 이미지였는데 단 하루만에 하수구 냄새나는 똥통으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37 |
| Lv11 반다크홈 격겜 유머는 다른 곳에서 | 2026-05-23 21:39:31 |
스벅이 이젠 고아원도 운영하나 ㅋㅋㅋ
![]() |
기타(ETC) 게시판 관리 기준 (v 21.1.1) (21) |
|
2016-02-09 12:33:33 |
438842 |
![]() |
게임관련 게시물들은 게임 게시판쪽에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32 (40) |
|
2016-06-18 09:44:28 |
242752 |
![]() |
혐오 표현에 대한 운영진 입장입니다 +24 (78) |
|
2021-06-05 00:56:34 |
118390 |
![]() |
분노를 유도하는 게시물은 열받는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17 (39) |
|
2022-07-17 15:21:38 |
117818 |
| 313,433 |
한국어 배우는 일본인
+3 (1)
|
|
00:23:07 | 502 |
| 313,432 |
uən - 少年ラジオ
+1
|
|
00:03:30 | 49 |
| 313,431 |
[@]바바 코노미 14
+1 (2)
|
|
00:00:02 | 87 |
| 313,429 |
8년전 있었던 일
+7
|
|
2026-06-11 22:50:46 |
788 |
| 313,428 |
![]() 2023년 컴퓨터 갤러리 현자
+9 (1)
|
|
2026-06-11 22:42:18 |
785 |
| 313,427 |
젠슨 황이 생각하는 교육
+4
|
|
2026-06-11 22:41:33 |
593 |
| 313,426 |
![]() ![]() ![]() ![]() 키스오브라이프 나띠
+3 (1)
|
|
2026-06-11 22:33:54 |
184 |
| 313,425 |
![]() 블아) 임신한 아카리(3)
+8
|
|
2026-06-11 22:25:17 |
428 |
| 313,424 |
쓸모없는 짐꾼 녀석...넌 우리 파티에서 추방이다
+10 (1)
|
|
2026-06-11 21:49:05 |
862 |
| 313,423 |
![]() 후방) ??? 당신 FBI 에요?
+5 (1)
|
|
2026-06-11 21:33:38 |
995 |
| 313,422 |
![]() [럽라] Blessing 을 불러보았다
|
|
2026-06-11 21:16:44 |
100 |
| 313,421 |
집 짓다가 알 깨짐
+1
|
|
2026-06-11 21:00:52 |
473 |
| 313,420 |
이정도는 해야 수능강사
+1
|
|
2026-06-11 20:33:45 |
385 |
| 313,419 |
쇼츠 보다가 우연히 알게 된 BGM
+1 (1)
|
|
2026-06-11 20:33:00 |
252 |
| 313,418 |
![]() 다비치 너 없는 시간들 Live Clip 2026
+2
|
|
2026-06-11 20:30:45 |
70 |
| 313,417 |
박살난 랠리카가 코스로 돌아가는 방법
+3
|
|
2026-06-11 20:16:33 |
334 |
| 313,416 |
![]() ㅎㅂ)옳게된 톰보이를 따지는 만화
+12 (9)
|
|
2026-06-11 20:08:01 |
1022 |
| 313,415 |
![]() 평소에 파스타 먹는걸 이해못하는 리센느 원이
+6
|
|
2026-06-11 20:01:33 |
420 |
| 313,414 |
![]() m-flo - come again
+2
|
|
2026-06-11 19:52:24 |
86 |
| 313,413 |
![]() ㅇㅎ) 자꾸 보게 되는 홈쇼핑 스판 눈나
+6
|
|
2026-06-11 19:50:45 |
708 |
| 313,412 |
![]() 리센느 미나미 엄마가 팬이라는 말에 나이 체감하는 태양
+5 (1)
|
|
2026-06-11 19:45:14 |
277 |
| 313,411 |
![]() 휘성 - Set Me Free
+2
|
|
2026-06-11 19:44:17 |
75 |
| 313,410 |
![]() 침착맨)리센느 원이 & 미나미 초대석
+2
|
|
2026-06-11 19:43:03 |
130 |
| 313,409 |
전자오락수호대 - 애니메이션 티저
+1 (3)
|
|
2026-06-11 19:23:52 |
298 |
| 313,407 |
한국지리 1타강사
+2
|
|
2026-06-11 19:06:23 |
388 |
| 313,406 |
양덕들이 뽑은 2026년작 6월 지금까지 애니 여캐 랭킹
+7 (1)
|
|
2026-06-11 19:05:41 |
613 |
| 313,405 |
앱스타인 파일에서 언급된 마이클 잭슨
+20 (13)
|
|
2026-06-11 18:32:31 |
1083 |
| 313,404 |
![]() 토크쇼에 와서 덕질만 하고 간 강소라 | 챙그랑 EP.3
+3 (1)
|
|
2026-06-11 18:31:19 |
210 |
| 313,403 |
나라 망한거 같을때 올바른 마음가짐
+7
|
|
2026-06-11 18:31:18 |
1019 |
| 313,402 |
미국에 살면 겪을 수 있는 일
+7
|
|
2026-06-11 18:24:57 |
884 |
스벅이 맛있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