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1 |
| Lv51 모함맨 타이틀 브레이커 | 2025-10-03 06:04:29 |
| 2 |
| Lv51 하늘두더지 포카드 브레이커 | 2025-10-03 06:08:43 |
탄수화물 - 단백질 - 지방 순으로 사용하는거 잘 설명했네 ㅋㅋ
| 3 |
| Lv40 P5 스트레이트 플러쉬 브레이커 | 2025-10-03 06:33:27 |
오.. 한번 해볼까
| 4 |
| Lv03 몬스터밀크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25-10-03 06:47:34 |
밥을 안먹은것도 아니고 밥이 좀 적게나온날 밥먹고 3시간 후에 현기증 엄청나서 진짜 쓰러질뻔함.. 일하면서는 당연히 힘들듯
| 5 |
| Lv01 대니얼브라이언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25-10-03 06:54:52 |
아ㅡ이거 영상보고 해볼까 했는데 막하면 안되더군요
일단 수분섭취중요하고 단식끝나고 먹을때 먹는게 중요함
잘못하면 위장을 다칠수있다함
| 6 |
| Lv42 청설모 휴면계정 | 2025-10-03 06:58:23 |
컨디션 씹조질것같은데 ㅋㅋㅋㅋㅋㅋ
| 7 |
| Lv42 곰곰 삐약 | 2025-10-03 07:32:05 |
의심스러운거도 있긴한데 평소에도 1~2끼 12~18시간씩 안먹다보니 건강이상있을까 검진가면 매번없다하니 이거때문인가 싶드라고요 완전히 믿진못하겠어요
| 8 |
| Lv51 K 힘내자 아자 | 2025-10-03 08:22:06 |
중노동 하는 사람들은 36시간 단식이 과연 될까
| 9 |
| Lv50 베르다드 고민 해결사 | 2025-10-03 09:02:50 |
일단 다른건 몰라도 당뇨있는사람이 따라하면 죽습니다.
비유적인게 아니라 진짜로 죽습니다.
| 10 |
| Lv52 강일 동물을 좋아해요 | 2025-10-03 09:19:38 |
흠
| 11 |
| Lv47 트리플 어그로를 끄는 | 2025-10-03 09:29:32 |
생각해보면, 원시인은 저렇게 살았습니다.
매일매일 식사를 할 수있는 환경도 아니었을 거고, 사냥 허탕치면, 2~3일 굶는 건 예사였을거고.
| 12 |
| Lv03 GOUT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25-10-03 09:39:07 |
단식은 막무가내로 시작했다가 큰일날수 있으니 잘 찾아보시고 하세요
내 몸에 맞는 방법만 찾으면 단식 자체는 참 좋습니다
저는 점진적으로 늘려서 100시간 넘게 해본적도 있네요
| 13 |
| Lv40 바보손 관심분야가 다양한 | 2025-10-03 10:44:05 |
가능할까 싶긴하네요.... 몸에 좋은건가 싶기도하고
| 14 |
| Lv16 cobalt blue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25-10-03 10:47:34 |
오토파지는 노벨의학상 받은 주제니 안심?하십쇼
| 15 |
| Lv50 이느니느 스트레이트 플러쉬 브레이커 | 2025-10-03 11:12:42 |
Re 14. cobalt blue (클릭하면 이동)
으아악 로보토미!
| 16 |
| Lv51 이오리 쾌속 | 2025-10-03 11:35:57 |
저는 일단 한끼 굶으면 편두통 와서
| 17 |
| Lv47 수은등 압도적인 힘 | 2025-10-03 12:02:29 |

| 18 |
| Lv07 끼요요욧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25-10-03 12:10:29 |
단식 함부로 하면 몸만 망침
| 20 |
| Lv26 물음표느낌표 더 새로운게 없을까 | 2025-10-03 13:27:32 |
뭐 3,4일 쉴 때 하루정도 할 수 있겠네.. 일하면서 저런거는 안될테고
| 21 |
| Lv50 NiKEL 관심분야가 다양한 | 2025-10-03 13:43:07 |
식이요법은 대부분 사람마다 다른듯함
| 22 |
| Lv43 창호G 성인 | 2025-10-03 14:27:36 |
하루 한끼 가끔 술 이렇게 먹는데;;;
| 23 |
| Lv45 파높파노 풀하우스 브레이커 | 2025-10-03 14:42:50 |

커피 없이 36시간은 너무 힘든데
| 24 |
| Lv03 GOUT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25-10-03 15:18:55 |
Re 23. 파높파노 (클릭하면 이동)
아메리카노 정도는 허용하는 단식도 있습니다
| 25 |
| Lv09 Tag 내 글이 마음에 안 드는 | 2025-10-03 15:34:25 |
보통 부담없이 하는게 16/8 단식이고 이 단식에 숙련된 사람들이나
본문에 나오는 단식 해보는것
처음부터 저 단식하면 힘들어 뒤짐 몸에서 밥처먹으라고 ㅈㄹㅈㄹ 함
| 26 |
| Lv01 값싼노동력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25-10-03 16:03:23 |
살 빼는 것보다 건강 때문인가
| 27 |
| Lv54 스2페파이! 할 일 없는 | 2025-10-04 00:35:03 |
굶는것도 자주 해봐서 익숙한 사람이 더 잘 굶음
굶는 시간 짧게 하다가 조금씩 늘려가면 생각보다 쉬움
| 28 |
| Lv03 브뿌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 2025-10-04 16:05:52 |

![]() |
기타(ETC) 게시판 관리 기준 (v 21.1.1) (21) |
|
2016-02-09 12:33:33 |
438523 |
![]() |
게임관련 게시물들은 게임 게시판쪽에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32 (40) |
|
2016-06-18 09:44:28 |
242531 |
![]() |
혐오 표현에 대한 운영진 입장입니다 +24 (78) |
|
2021-06-05 00:56:34 |
118260 |
![]() |
분노를 유도하는 게시물은 열받는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17 (39) |
|
2022-07-17 15:21:38 |
117604 |
| 313,193 |
![]() 30년 모솔 그녀의 라오스에서 사랑찾기 - 라오스 上
+2
|
|
22:22:01 | 140 |
| 313,192 |
이 드론은 멈춰 있는가? 앞으로 날아가고 있는가?
+1
|
|
22:09:30 | 180 |
| 313,191 |
매너와 위트 모두 가진 남자
+2
|
|
21:52:54 | 238 |
| 313,189 |
요즘 미국에서 붐이라는 천주교
+3
|
|
21:31:04 | 586 |
| 313,188 |
![]() 그루브 온 파이터 - 솔리스
(1)
|
|
21:23:06 | 218 |
| 313,187 |
미용사 잘못이다 vs두상이 문제다 논쟁
+8
|
|
21:13:30 | 595 |
| 313,186 |
![]() 버튜버) 의료사고 겪은 썰 푸는 버튜버
+7
|
|
21:09:13 | 322 |
| 313,185 |
![]() 스포) 잼민이들이 기대한 백룸 영화
+1
|
|
21:01:39 | 491 |
| 313,184 |
![]() 버튜버 / 토도로키 하지메 ] DeepDive ( Original )
+4
|
|
20:55:58 | 68 |
| 313,183 |
전 구글 CEO 축사에 야유하는 졸업생들.jpg
+4
|
|
20:39:07 | 643 |
| 313,182 |
![]() [ALLIVE] tripleS - Baby Flower | #MBCRADIO #정오의희망곡김신영입니다
+2
|
|
19:54:01 | 45 |
| 313,181 |
![]() 용자왕 가오가이가 - 탄환X
+6 (5)
|
|
18:45:07 | 299 |
| 313,180 |
![]() 버튜버 / 홀로그라 ] 아무도 룰을 모른다
+4
|
|
18:44:52 | 184 |
| 313,179 |
전인구 '역사상 가장빠른 대폭락 올수있다'
+8 (2)
|
|
18:07:56 | 1231 |
| 313,178 |
타일러가 말하는 미국 월드컵에 대한 냉정한 평가
|
|
18:01:24 | 321 |
| 313,177 |
피파공식에서 올려준 06월드컵까지 한국대표팀 득점 순간
|
|
17:40:55 | 203 |
| 313,176 |
별빛너머 - ned
+1 (1)
|
|
17:20:51 | 82 |
| 313,175 |
좋은 점수를 받기 위해 노력하는 중국 학생들
+9
|
|
17:08:23 | 1091 |
| 313,174 |
치지직에서 같이보기로 가져왔으면 하는 애니 월드컵
+3
|
|
16:02:22 | 516 |
| 313,173 |
![]() 카드캡터체리가 이상한 이유
+6 (2)
|
|
16:00:52 | 862 |
| 313,172 |
싸이트 오류 451에 대해서 알아보자
+9
|
|
15:29:48 | 1088 |
| 313,171 |
![]() 아무도 안궁금한 ㅇㅇㄱ 광고근황
+22
|
|
15:00:17 | 1440 |
| 313,170 |
![]() ![]() 월요일에 주식팔면 안되는 이유
+3
|
|
14:47:52 | 765 |
| 313,169 |
[@]사사키 치에 4
+3 (3)
|
|
14:10:50 | 153 |
| 313,168 |
현대식으로 요약한 인조와 소현세자
+5
|
|
13:20:41 | 1132 |
| 313,167 |
요 정 출 현
+13
|
|
12:47:01 | 851 |
| 313,166 |
대륙의 로봇 격투기
+5
|
|
11:52:21 | 607 |
| 313,165 |
![]() 거제 견제들어간 제주
+13
|
|
10:50:30 | 956 |
| 313,164 |
![]() 거제5센치미터(리센느 거제편 팬메이드영상)
+4
|
|
10:41:48 | 295 |
| 313,163 |
유튜브 뮤직 3월~5월 리캡
+7 (15)
|
|
10:19:47 | 672 |
36시간은 많이 힘든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