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격투게임 스트리트 파이터 6의 초보대회를 주최하는 효랭총각입니다.
9회 후 3개월이나 넘은 후에야 개최하게 됐는데, 많은 관심 덕분에 1회 개최 이후 참가자가 가장 많은 대회가 되었습니다.
게임을 시작한지 얼마되지 않아 두려움이 있음에도, 용감하게 대회에 참가해 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번 대회를 계기로, 본인의 한계를 깨고 큰 성장을 하시길 바라며, 성적과 관계없이 즐겁게 즐겨주셨으면 합니다.
그리고 시청자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많은 우여곡절이 있었지만, 지금까지 이 대회를 이어올 수 있었던 건 다 응원해주시고 관람해주시는 여러분이 있기에 가능했습니다.
그리고 이 대회의 의미 중 하나는, 격겜의 편견을 깨고 좀 더 많은 분들이 격겜의 재미를 느껴주셨으면 하는 것도 있습니다.
혹시 격투게임 대회를 우연히 보게 된 시청자라면, 이번을 계기로 격겜도 재밌다고 생각해주셨으면 합니다.
실제로 대회 참가자 대부분은 스파6가 처음 접하는 격겜이며, 그렇게 많이 하지 않았음에도 대단한 실력을 보여줍니다.
각자의 노력도 있지만 이번작은 모던 시스템이라는 걸 도입해서 초보자도 정말 쉽고 빠르게 격겜의 진수를 느낄 수 있게 설계되었습니다.
이런 점을 긍정적으로 보시고, 이번 세일 때나 데모로 찍먹 좀 해보시고, 한국에서도 유저풀이 많이 늘어났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캡콤에세 돈 한 푼도 받지 않았습니다. 캡콤아 나 대회비 조금만.... ㅜㅜ)
아무튼, 조만간 이 대회는 시작됩니다.
대회가 B급 지향인지라 다소 야생의 해설과 진행이 있지만, 재밌게 봐주셨으면 좋겠네요.
다시금 대회에 많은 관심과 관람을 부탁드립니다.
정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