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막 콤보연습끝내고 구석 무한 1번넣고 강펀치 넣는것까지 적응된정도인데
셋업상황 대치일떄 상대방 눕히거나 압박하는게 너무 짜치네요 전방으로 판정이 좁고 점프가 낮고 앞으로 나가는 범위가 낮으니까
뭔가 둔한 상태인데 구석 몰아도 상대방이 그냥 대충굴러서 나가고 다시 쫓아가는 상황 반복
이게 참 너무 짜치고 힘드네요
02넷플판이 너무 고여서 엔젤 대처법 아는분들이라 더 그런듯
거의 엔젤이 계속 아무것도 못하고 죽는 3:2상황의 연속이라 좀 짜치는 상황이 나온다고나 할까요
아 ~1년연습은 해야 좀 손에 익겠지?각오는해도
막상 찌발리면 하기 싫고 주캐할까 싶은데
어차피 주캐해도 B분들한테 상대가 안되는지라 의미없어서 처음부터 다시 엔젤로 맨땅부터하자 각오했는데
막상 겁나게 지니까 하기싫고 그렇네요




그만큼 상대도 압박감을 느끼는 거기 때문에 백스텝 같은 걸로 상대 리버설 구르기를 예상해서 대처해 보세요.